바니구니의 세상과 일상을 공유하다

신동 카페거리 카페 키코프 커피 스튜디오 데이트 나들이 코스 추천 본문

바니구니의 리뷰

신동 카페거리 카페 키코프 커피 스튜디오 데이트 나들이 코스 추천

NOASIS 2019. 4. 28. 19:09

 

안녕하세요. 바니구니에요. 이번에 신동 카페거리에 다녀왔어요.  다녀온 곳은 키코프 커피 스튜디오 라는 곳인데요. 정말 이지 인테리어가 굉장히 좋더라구요. 그리고 신동 카페거리라고 해서 제가 생각했던 거리는 조그만하게 골목으로 형성 되어 있는 줄 알았는데 이곳은 골목 수준을 뛰어 넘어 거리를 형성 하고 있더라구요. 골목안에도 카페, 메인 길거리에도 카페가 있더라구요.

 

그리고 날씨가 조금 밤이되니 쌀쌀해 졌었는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그리고 바로 옆으로 산책로도 형성되어 있고, 데이트코스로도 사람들이 이용도 많이하고 돌아다니는것 같아요. 그리고 공원에 메인공간이 들어가 있어서 어린친구들도 씽씽카를 엄청나게 슝슝달리더라구요. 어린아이들은 조금 추울 수도 있을것 같았는데 귀엽더라구요.

 

 

여기는 주차를 하고 신동카페거리를 조금 활보하고, 어디 카페를 가면 좋을까 고민하던 도중 찍은 사진이에요. 약간 노출을 활용하니까. 조금 이색적인 분위기를 나타내는것 같습니다. 약간 해외에서 산책하는 느낌이 조금 나지 않나요. 물론 그 감성을 제데로 나타낼 순 없지만 그래도 건물들이 새것처럼 이쁘고, 이색적인 느낌을 많이 풍기는 신동 카페거리 였습니다.

 

 

이것도 빛이 정말 잘 나와주고, 분위기가 하와이 여행 당시 골목에서 찍었던 사진과 흡사하게 나와서 정말 잘찍었다고 생각했는데 빛번짐이 생각보다 많았네요. 조금 확대해서 확인 했으면 좋았을것 같았는데요. 신동 카페거리를 정확히 표현 하고자 마음만 먹었더라면 했겠지만 그저 잠시 들린 곳이라고 생각해서 몇번 촬영하고 내려놨었는데 이제 보니 조금 더 열심히 신동 카페거리를 촬영 할걸 그랬어요.

 

 

 

 

 

 

 

근데 이렇게 생각하게 된 이유도 분명히 존재합니다. 왜냐하면요. 이리저리 둘러보면 바로 보이는곳들이 다 카페이고, 가게들이에요. 마카롱 가게부터 시작해서 소품가게 그리고 신동 카페거리라고 표현을 하게 된 이유를 알것 같은 분위기가 장난아닌 카페들 부터 시작해서요. 시간이 된다면 이 카페들을 다 정복해서 신동 카페거리 에 대한 리뷰를 다 작성 해보았으면 좋겠다라고 생각했어요.

 

 

 

신동 카페거리 아니면 신동 카페 키코프 커피 스튜디오 라고 인스타그램에 검색을 해보시겠어요?

만약 인스타그램을 사용하지 않은 리뷰어들이라면 약간 아쉬울 수 있는 부분의 사진이지만 키코프 커피 스튜디오가 유명하게 알려질 수 있었던 이유라고 해야할까요? 이 부분과 로고는 낮과 밤을 가리지않고 최상의 포토존으로 떠오르고 있기 때문에 커플들이 이 신동 카페거리를 이용하시면서 인생사진을 얻고 싶으시다면 정말 한번쯤은 촬영을 하고 가면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저도 여기 사진을 촬영했는데 차들도 그렇게 많이 다니지않아서 빛조절이 굉장히 쉽기때문에 한번쯤 포토존에 서서 촬영을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신동 카페거리에서 좋은 추억과 경험을 담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신동 카페거리

< cafe kick off coffee studio >

입니다.

 

 

메뉴판을 먼저 소개해드리고, 조금 만 검색해도 가격같은 것들은 많이들 나오고 있으니깐요. 정확히 메뉴 이름이나 가격정보등은 리뷰를 통해서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 도 글을 쓰면서 생각나는것 중 하나는 인테리어 중에서도 조명에 대한 배치가 정말 좋았다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사진을 찍을때마다 명암의 조절이 잘되어서 촬영을 하는데 있어 어려움이 조금 적었던것 같습니다. 조명배치를 정말 잘하셨다라고 생각되요. 아마도 신동 카페거리에서 제일 조명이 좋지않을까 싶어요.

 

사진을 촬영 하는 사람입장에서 조명이 굉장히 중요하고 가구배치나 이런것들이 정말 좋으면 좋을수록 좋은 사진들이 나오긴 하는데

저같은 초보 사진기를 가진 사람들이 취미로 활동 하기 좋은 신동 카페거리의 키코프 커피 스튜디오의 매장이이였습니다.

 

 

 

 

 

 

 

 

 

 

 

 

 

 

 

 

처음에 킥오프라고 읽었던 저였는데요.. 이걸 검색해보니 매장을 키코프 라고 하더라구요. 정말이지 표현 하나하나가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 발상의 전환을 통해서 매장 이름을 부르는것 조차도 아이디어가 번뜩 해야하는것 같습니다. 신동 카페들을 하나씩 둘러보면 정말 특이한 경우의 이름들이 많은데 kick off 를 키코프 라고 표현하는것이 대단한 아이디어 입니다.

 

여러분들도 이렇게 단어를 띄어쓰기에따라 다르게 부르는것들이 있으신지요?

 

 

 

 

 

매장 분위기는 사실상 조금 더 웜한 분위기에 빛이 좀더 밝은 무드등 이많은데요. 저는 조금 어둡게 촬영을해서 빛이 어디에서 나오는지 어떻게 포현 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 생각해 보느라 이렇게 촬영을 했어요. 여기 신동 카페거리 키코프 커피 스튜디오에서 벽쪽으로 보이는 곳에서 빛이 나오고 있었는데 사실 빛이 많은 공간에서는 저 공간에서의 빛을 발견 할 수도 없고 그렇게 신경쓰지 않은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저런 부분까지도 조명을 넣어서 인테리어에 표현하고 고나무를 사용해서 빛분산과 명함을 표현해서 좀 더 빈티지하고 좋은 인테리어를 할 수 있었다고 생각해요. 제가 이런 부분까지도 신경써가면서 표현을 하는 이유는 조금 더 좋은 사진과 추후에는 영상까지도 올릴 수 있는 그런 블로거, 영상을 취미로 제작하고 싶은 이유때문인데요. 조금 더 관심을 갖고 제가 더 신경을 써서 여러분들이 다닐 수 있고  인생 사진을 건질 수 있는 곳들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소품 하나하나마다 감성을 표현해놨네요. 이런 액자 하나만을 벽에다가 뒀을 뿐인데 이제는 이것또한 감성이라 표현하고 인테리어라고 생각하게되었죠. 옛날에는 모던하고 심플한 인테리어가 유행이고 선두 했다면 신동 카페거리 키코프 커피 스튜디오에서는 좀 더 이색적이고 빈티지함을 강조 하는 인테리어를 하게 되어 이용객들을 하여금 조금 더 편안하고 집 처럼 더 포근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인테리어를 잘 하신것 같았습니다.

 

 

 

 

 

 

입구에 들어서면서 우측으로 보였던 꽃 리스 라고 하나요. 조명을 베이스로 하여금 꽃을 걸어놨는데 정말이지 이뻤던것 같습니다. 조명의 약간 옐로우톤과 핑크색 꽃, 초록잎을 조화를 이뤄서 다소 색감을 떨어뜨릴 수 있는 환경이지만 전체적으로 흰색 인테리어에서 밝은 색상을 줄여서 조금 조화롭게 융화될 수 있도록 색감을 줄여 튀지않고 스무스하게 인테리어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여기도 역시 좋은 포토존으로 제격일 것 같습니다.

 

 

 

조금 매장을 둘러보니 사장님께서는 자전거를 취미로 즐기시고 계신가봐요. 매장안에 자전거가 인테리어인지 아니면 주차가 되어 있는 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신동 카페거리 키코프 커피 스튜디오 매장에는 자전가 주차되어 있었답니다.

 

 

 

커피 머신기에도 적혀있는

< KICK OFF COFFEE STIUDIO >

키코프 커피 스튜디오

 

저기 밑에 보이는 벤 모형자동차가 색감을 은색톤으로 맞춰주어 꽉찬 느낌을 받게하네요.

 

 

 

 

제가 처음 도입부에서 부터 말씀드렸던 카페 곳곳에 웜한 분위기에 옐로우톤의 조명을 걸어놓음으로써 사물을 투과하면서 생기는 명암과 그리고 여기서 어둡지 않게 곳곳을 비춰주는 조명들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이 위치는 들어서서 좌측 맨 사이드인데요. 다소 부담스러운 창가쪽일 수 있으나 사진을 촬영 할때 반대 쪽에서 촬영을 한다면 정말이지 시네마틱한 분위기가 나는 사진을 촬영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이곳 역시 신동카페거리 키코프 커피 스튜디오에 앉으면 좋을 것 같은 자리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커피를 다 먹고 나가면서 촬영한 KICK OFF COFFEE STUDIO 로고 가 보여서 촬영을 해봤습니다. 신동 카페거리에서 제일 좋았던 점은 가로등이 정말 잘 되어 있고 어둡지 않은데 주변에 인테리어형태로 네온사인 등 좋은 색감을 가지고 있는 조명들이 많아서 인지 약간 미국냄새가 솔솔나는 형태로 사진일 찍혀있었네요. 물론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저도 많이 돌아다니면서 사진 찍는 연습도 하고 좋은 사진을 여러분들께 공유하면 좋을 것 같다라는 생각을 하는데요.  신동 카페거리 키코프 커피 스튜디오 매장앞에서 촬영을 하기에는 다소 조금 어려운 부분은 있을 것 같습니다. 사람들이 많은 시간대에 방문을 한다면 사진을 찍을때에 다소 제약이 걸릴 수 있을 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만약 지나가는 길에 이렇게 사람들이 별로 없는 시간대를 택하신다면 정말 좋은 포토존으로 좋은 사진으로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을것 같다고 생각됩니다.

 

 

 

 

마지막으로 커피 사진을 공유 드리고 다소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곳으로 추천을 드리고 싶습니다. 이곳 신동카페거리에서는 작은편으로 속하는 카페 키코프 커피 스튜디오 이지만 의자나 모든 테이블들에 대한 배려가 옆사람과 간섭되지 않도록 잘 배치를 해두었기 때문에 불편함없이 이야기도 나눌 수 있고 편안한 의자 덕택에 시간을 잘 보내고 온것 같습니다. 이곳 카페 키코프 커피 스튜디오를 이용 하시려는 이용자분둘에게는 정말이지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사진 촬영을 좋아하는 커플들이나 아니면 데이트코스로도 정말 좋은 곳으로, 사진을 촬영하면 다 좋은 사진을 건질 수 있는 곳이기때문에 신동 카페거리를 이용 하시려는 분들이 있으시면 한번 쯤 외관을 한번 고려해 보시고 이용 하시는것도 추천드리고 싶어요.

 

 

 

 

 

 

 

 

제가 아까 말씀드렸던 신동 카페거리 키코프 커피 스튜디오 에서는 내부에 자전거가 주차되어 있습니다.

만약에 자전거가 취미이신 분들이라면 사장님과 공감대를 형성해서 이야기를 나눌수 있는 좋은 환경이 되지않을까 생각합니다. 다들 여유로운 시간에 커피한잔을 즐기시면서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지도 첨부드립니다.

 

 

 

Comments